하이팜

쇼핑몰 검색

#2023   #2024   #곶감   #오디   #고구마   #사과   #간송정  

FAQ

FAQ 검색
FAQ 검색

FAQ 목록

  1. Q

    아이디/비밀번호를 모르겠어요

    아이디/비밀번호 분실 시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‘로그인’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    해당 페이지 내에 있는 [아이디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성함과 가입하실 때 사용하였던 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같은 방법으로 [비밀번호 찾기]를 클릭하여 고객님의 아이디와 성함, 메일주소를 입력하면 고객님의 비밀번호를 메일 주소로 보내드립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2. Q

    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아이디는 수정 할 수 없습니다.

    아이디 수정을 원하시면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하며 탈퇴 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은 모두 소멸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3. Q

   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비밀번호 변경 클릭 후 현재 비밀번호, 변경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정보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4. Q

  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에서 회원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5. Q

    회원탈퇴를 하고 싶어요

    마이페이지 > 나의정보 >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셔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바로 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*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위해 직접 탈퇴를 권해드립니다.

    *탈퇴시,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,쿠폰 등은 소멸 되며, 양도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없음


TOP
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쇼핑계속하기장바구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