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이팜

쇼핑몰 검색

#2023   #사과   #곶감   #2024   #오디   #고구마   #간송정  

FAQ

FAQ 검색
FAQ 검색

FAQ 목록

  1. Q

   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.

    1. 결제완료 : 구매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져 주문이 완료되었습니다.

    2. 상품준비중 :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포장하는 단계입니다.

    3. 배송시작 :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입니다.

    4. 배송중 :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되고 있습니다.

    5. 배송완료 :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.

  2. Q

    비회원도 주문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합니다. 단, 할인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, 주문 내역 조회에 불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지금 가입하시고 신규회원 혜택 및 이벤트, 적립 등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받아 보세요!

  3. Q

    대량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1:1문의’를 이용하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4. Q

    주문한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

   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, 우선 가족 또는 지인의 아이디로 주문하신 것은 아닌지 확인하시고,

    고객센터(1544-9488) 또는 [고객센터 > 1:1문의]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※ 주문내역은 [마이페이지 > 주문목록/배송조회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  5. Q

    배송 일정을 지정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일정 시간을 따로 지정하여 보내드리는 것은 불가합니다. 일반 상품의 경우 익일배송, 세트의 경우 3일~4일정도 예상해주시기 바랍니다. 단, 명절의 경우 택배사의 사정으로 인해 안내드린 배송과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6. Q

    전국 어디에서나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기본적으로 상품은 전국 어디나 배송이 가능합니다.


   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1544-9488)로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  7. Q

  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각 업체별로 배송비가 다르니 구매 시 필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    일부 도서/산간지역에는 추가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8. Q

    여러 개 주문 시 따로 배송이 오나요?

    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자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.

   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,

   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없음


TOP
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
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쇼핑계속하기장바구니